I don’t have my nation


I don’t have my nation
July 17, 2012
Hoon Dok Hae
Cheongpyeong training center (HC 5.28)

Note: These notes are taken from a Peace TV video clip. They cannot be published as definitive texts and should never be used in the future as an “official” publication of True Father’s words. However, they do provide a good idea of the “spirit” of the message. — Rev. Katsumi Kambashi

At Hoon Dok Hae, True Parents cut the cake to celebrate the successful inauguration assembly of the Abel Women UN held the day before. The meeting lasted for 9 hours and half the day, and the following are Father’s words in a video clip from Peace TV.

“Without liberating all your ancestors of 210 generations in the spirit world and standing as descendants on the successful foundation of restoration through indemnity, you have nowhere to go. I would be the same. I don’t have my nation, and I don’t have my hometown. I should have been born in the position that the whole world recognizes.”

(Mentioning the date of his birthday) “We only use the heavenly calendar (uni-solar calendar).”

“Who made the multiplication table? It’s not me or the US. It was the East Indian people.”

Korean Transcript of True Father’s Words:

청평훈독회 축승회

213쌍을 중심삼아서 210대까지 영계에 가 있는 조상들도 다 해원성사 해주고 그래가지고 후손들 시대에 있어서 그건 부모님 책임지라면 여러분은 하늘나라 땅 나라 갈 수 있는 것을 결정할 수 있는 탕감복귀 승리의 패권 위에 서지 않고는 어디 이 무리가 갈 데가 없어요. 선생님도 갈 데가 없습니다. 선생님이 나라가 없어. 선생님이 고향이 없어.

출발할 수 있는 고향땅에 천지에 만 우주가 아는 자리에서 태어나야 할 텐데 아는 자리에서 태어나지를 못했어. 그거 알 때까지 선생님의 오산집 쪼끔눈이라는 사람이, 용명이라는 사람이 영계 육계 점 쳐 먹고 사주관상 봐가지고 돈벌이 하는 사람들은 전부 다 나의 공된 공증을 받지 않고는 돈 한 푼 받고, 돈 한 푼 받아서 자기 가정에 쓰지 못합니다. 참부모가 그런 놀음 못하는데 종새끼 자손들이 어떻게 할 수 없어요.

기금 모집. 여러분, 처음에 뭐냐면 가인이 아벨을 망쳐놓은 탕감 해원 헌금을 세계적으로 모아서 부모님의 교회와 부모님의 집을 지을 수 있게끔 해야 할 텐데 그런 준비를 한 이스라엘 선민권인데 선민 자체가 꿈도 안 꿨어. 자기 나라와 자기 백성을 위해가지고 그럴 줄 알았지 참부모를 모시기 위한 이스라엘 나라가 전부 다 그 주변 국가가 시온성에 사는 예루살렘 도성이 자기들 일족을 잘 살기 위한 것이야? 오시는 참부모님의 기반을 닦아서 참부모가 행사할 수 있는 국가 체제의 기준에서부터 출발해야 돼. 참부모의 종새끼 아닙니다. 종새끼 이래라 저래라 하는 데 따라다닐 수 없어요.

비로소 선생님이 태어난 날이 1920년입니다. 20년 정월, 음력 없어요. 음력 없어. 양력이 없어. 음력만이야. 지구성이 태양계를 일주하는 것이 몇 월? 360 며칠? 65일. 왜 이렇게 했어? 66일 했으면 좋았을 텐데. 두 번째 수로써 하게 되면 전부 다 쪼개서 가질 수 있습니다. 1960 전 세계가 지구성이 태양계를 도는 것이 365일. 65일이니까 홀수에요. 6수면 얼마나 좋았느냐. 전부가 쌍수에요. 홀수와 쌍수가 같이 결혼할 수 있는 날짜를 누구도 몰라요. 하나님도 몰라주고. 하나님 없습니다.

밤의 하나님 낮의 하나님, 자기들이 결혼할 날짜를 언제인지 몰랐어. 참부모가 나옴으로 말미암아 그 일이 설정 될 때 참부모라는 양반이 에덴동산에 있어서 천지를 창조한 주인 자격이 되어가지고 비로소 아담 해와가 있고 누시엘이 있는, 세 녀석들을 모아놓고, “너희들이 만약에 선악과를 따먹는 날에는 너희 후손이 멸망할 지어다.” 훈시한 따먹는 날에는 없어져. 없어지는 거야.

타락이 뭐냐? 선악과를 따먹었어. 선악과가 뭐야? 뱀이 좋아하는 먹이다. 선악과는 뱀이 제일 좋아하는 먹잇감인데, 그 먹잇감이 뱀이 제일 사는 집에는 좋았던 사이가 아닙니다. 그 사이를 피해가지고 큰 바위에 밑에 집을 지어가지고 지렁이라든가 개구리라든가 두꺼비라든가 알록달록한 뱀이라든가 그 종자들이 먹어주면 바다 밑에서 그것을 찾아먹게 되어있지 바다 위에 올라 공중세계에 찾아먹을 수 없어요.

그래서 사람 세상에 용궁이 어디 있느냐 하면, 바다에 용궁이 있어가지고 바다에 승리한 용궁에 맏아들 맏딸이 지상 인간세계에 나타나서 밤의 하나님 낮의 하나님 하나된 그 아들딸로서 나와가지고 아담 해와 천사장 세 사람 동시에 선악과를 따먹는 날에는 죽으리라. 제일 문제가 무용한 감정이 뭐냐면, 남자의 그것. 우주의 원리원칙을 중심삼고 방향성을 가려줘야 할 문제가 생기니 수가 문제요. 태양계 중심삼은 중심 지형이 지구성 중심삼고 달과 관계 중심삼은 셋이 한 박자에서 에서 초생달과 보름달과 그믐달이 자라요.

초생달은 머리에 이 간판, 여자들이 제일 좋아하는 것이 머리에 초생달 같은 눈썹. 역사가 그렇게 되어 있어. 눈썹 좋아하는 것도. 눈썹이 있으면 눈썹이 남자의 눈썹과 여자의 눈썹이 남자는 여자들의 초생달의 눈썹을 그릴 수 있지만 남자의 눈썹은 이렇게 올라가는 것은 싫어, 여기서 뻗어져가지고는 이렇게 올라가야 돼.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앉은 용명이라는 사람은 태어나서, 내 위에 누나 셋 내 아래 누이동생 셋이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두 형님이 있었어. 용수 용명이라는 형제가 나올 때까지 두 형님은 용수의 형님이지 동생의 형님이 아닙니다. 초부득삼. 하나 둘 셋까지 용수가 그 물에서 나와가지고 유인원 세계의 최고의 유인원이 되었어.

아담 해와 태어나기 전에 유인원 세계가 얼마나 긴지 알아요? 아담 해와 태어날 때가 언제야? 7천년 전이야. 7천년 이전에 수십 광년. 지구의 연령이 47억, 47세. 47 8세까지 살아가는데 50 고개를 못 넘었어. 50 고개. 칠 칠이 사십구(7×7=49), 구구를 만드는 나라는 나도 아니고 미국도 아닙니다. 인도. 인도라는 것은 인을 치며 도수를 맞추는 것이 인도야. 인도 나라에 그 위에 중앙에 골룸(?) 산이 있고 골룸 산 동북아시아를 지키는 중공이 있어. 중공.

이렇게 볼 때 한반도는 압록강 두만강을 중심삼고 물이 있어야 돼. 물이. 식물이나 동물이나 공중이 남아도 물이 없으면 이거 말라서 쪼개집니다. 전부 다. 자기 골짜기가 다 바짝 물이 적셔가지고 밀쳐가지고 하나 되어 있으니 무늬가 남지. 물이 없으면 천갈래 만갈래 갈라가지고 금을 중심삼고 집어 짜개면 짜개지게 되어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