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H of January 21, 2012


HDH of January 21, 2012
CJG

Korean Transcript:

한국 청평
훈독회 때 주신 참아버님의 말씀 중 일부를 정리했습니다.
이날 훈독회는 1800가정 축복 37주년 기념을 맞이해서 대표가정이 참부모님께 꽃다발과 예물을 봉정해 올리고 시작되었습니다.
정월초하루에 72가정의 고개를 넘어야 돼. 120문도, 예수가 세계적 기준에 있어서 최고의 가정적 기준이 아니라 세계적 기준을 넘어서는 때입니다. 심각한 때예요. 자기의 소유한 소유관념은 일체 부정합니다, 눈과 코와 귀와 입이. 배꼽위에 모든 자기 것은 배꼽 아래에 자기 움직이는 모든 전부가 하늘로서 결직 되어야지, 한곳으로 움직여야지 눈 따로, 코 따로, 입 따로, 가슴 따로, 이것이 엑스 됩니다. 아래 위에가. 배꼽 위에가 엑스됩니다. 걷게 되면 이렇게 되지 이렇게 되면 답보야, 걷지 못해요.
여기 엑스에는 오가 못 들어가, 오가. 그러니까 여기서 십자를 중심삼아가지고 여기서 출발해서, 15도에서 출발해서 여기서 막히면 방향을 15도에서 가지만, 여기서 15도에서 출발했으면 15도 중심삼아 가지고 여자들이 받아 가지고 돌려줘야 돼. 그러면 여자가 15도에 가지 못하고 따른 데로 가던 것을, 이것을 딱 잡아가지고 이쪽에서 15도 밀어만 주면 이 기둥을 넘어가 가지고 여기 와서 15도가 왔던 것이 이렇게 여기 와서는 받아가지고 어디로 돌리느냐 하면 말이야, 들어온 각도에 반대로 15도 거리에 있으니 자기는 16도로서 돌려줘야 돼. 16도에 들어가게 되면 그곳이 이쪽에 16도에서 돌아가는 거야. 이 기둥을 넘어가 가가지고 돌아가는 거야. 이걸 몰라.
오에 있어서 오가 엑스를 타고 넘어가야 돼. 이거 모르면 하나 안 되는 거야. 미국 사람이 왼쪽인데 바른쪽이 어떻게 돼? 동양 사람이 바른손인데 어떻게 왼손? 따라 가야 돼. 이쪽에 넘어가 가지고 끌려 잡혀가지고 이리 들어와 가지고, 끌려 가지고 여기서 15도 넘는 것은 이쪽에서 돌아서 가지고 이쪽 자기 환경을 붙여서 16도의 기준으로 돌려주는 거야. 그러면 여기서 이거 넘어서, 여기에 세계가 왔다 갔다 해도 여기서 들어와서 한 사람이 넘어가서 돌려주면 문제없다는 거야. 엑스를 잡아먹어야 돼. 남자 여자를 잡아먹어….
미국이 그렇기 때문에 지금 소련한테 잡아먹혀, 경제적으로. 왜, 당하느냐 이거야. 아시아의 경제권을 중심삼아 대비해 가지고 그 이상 것을 갖출…. 한국이라던가 아시아권의 한국 중심삼아가 가지고 일본이라던가, 대만이라던가, 그 다음에 아래 나라에 태국이라던가. 그 태국이 대만과 가깝고 북쪽인 한국과 가까운데, 가까운 면에 16도에 밀어줘서, 이걸 밀어줘가지고 그 환경을 넘어가 가지고 이쪽에 옮겨 가지고 각도 했던 것이 15도로 들어와서 16도로서 해주면 세계가 커 가나가는 거야.
딱, 여기 왔으면 자기들이 위해주는 거지, 위해줘. 거꾸로 밀어주는 거예요. 저쪽에서 갈 길이 여기서 받았으니 여기서 돌려주면 갈 길이 없습니다. 여기에서 한 바퀴 돌아 세계가 그렇게 될 수 있을 때까지 그 일을 해야 돼요. 그것이 7,8년 걸려요, 7,8년. 17, 18, 19, 20, 21, 22, 23, 24에서 8년 동안에 이 둘이 이렇게 하면…. 여기는 삼칠이 이십일이요, 여기는 삼팔에 이십사, 3년 동안에 8수를, 여자가 타락했으니 여자가 양보해야 돼. 희생해서 여기에 넘겨줘야 돼. 여기는 넘겨줬으면 받아가지고 8년 동안에 키워가지고 빚지지 않고 그 이상 해서 돌려주는 거야.
7하고 8하도 더하면 얼마예요? (열다섯입니다.) 열다섯이야. 열다섯을 넘어가야 돼. 남자의 성년기를 여자들이 어느 한때에 세계적으로 넘어서야 돼. 결혼하고 사랑관계에 있어서 핏줄이 그래야 하나되는 겁니다. 그렇게 핏줄이 하나 돼야 단지가 깨져나가 가지고 닮아요. 서양사람 피, 동양사람 피 단지가 깨짐으로 말미암아 두 사람의 모양이 갈라져 가지고 그 아들딸은 둘 중에 어떤 면에도, 이것이 7단계를 넘어서야 돼요. 7단계를 넘어가게 되면 제주도의 해녀들의 빛 갈이 돼요. 물에 씻은 해녀들. 백인도 아니고, 흑인도 아니고, 황인종도 아니야. 그거야 말로 안팎이 하얀…. 밤낮없이 해녀들은 먹고 사는 것이 바다에 들어가서 잡아먹고서 아들딸, 남편까지 먹입니다. 그러니 그 남자들은, 그 새끼들은 해녀의 얼굴과 모습을 닮아가지고 딱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러면 세계 인류가 빛깔이 7대, 8대를 거쳐감으로 말미암아 같은 빛깔이 되는 겁니다.
눈이 다르고, 머리가 다르고 전부 다 달라요. 그러니까 하나의 전통에 하나의 핏줄이요, 하나에 닮았어. 이 사탄이가 것짓, 핏줄이 달랐어. 아랫것이 위에 갔고, 위에 것이 아래, 바꿔놨다 이거야. 몽땅 바꿔친 것을 몽땅 바꿔놓아야 되는 것이 탕감복귀입니다. 똑같은 자리에서 그 사람이 아니고, 남자면 남자를 위한 사람이 되고, 여자는 여자를 위하는 것이 남자를 위한 사랑, 엇바꿔 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