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61: 기도를 통해 영계를 동원하라

기도를 통해 영계를 동원하라
1964.02.17 (월), 한국 대구교회

13-161
기도를 통해 영계를 동원하라
[말씀 요지]

일반상식으로는 생각할 수 없는 일을 해서 성공할 때, 다른 어려운 일도 해결할 수 있게 된다. 가령, 이북 공산 세계에서 교육받은 사람을 전향시키기란 용이한 일이 아니다. 그러나 공산당도 무색하게 할 만한 일을 해야 한다.

이제부터는 기도를 많이 해야 한다.

세계는 한국과 인연을 맺지 않으면 안 된다. 부활 이후 모든 영인들이 지상에서 협조할 수 있는 대상은 한국이므로 자기들의 후손보다도 한국 사람들의 후손에게 협조하려고 한다.

한국의 선조들은 기독교를 몰랐지만, 지상에서 예언자의 입장에 있던 구약시대의 이스라엘 선조들과 같은 입장에 서게 된다. 지상에 살고 있는 한국의 후손들은 다른 나라의 선지자들의 협조보다 자기 선조들의 협조를 요구한다. 이런 때가 왔기 때문에 지상에서 총 공세를 취할 수 있는 것이다. 그들을 동원하려면 사탄세계의 어느 누구보다도 더 낫다고 할 수 있는 효자 효녀의 입장에 서야 한다.

여러분이 기도하면 영인들이 동원된다. 그래서 4년만 지나면 영계가 동원되어 전도하므로 여러분은 전도를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성지기도를 통하여 선조들에게 협조할 것을 요구해야 한다.

지금까지는 사람을 피하여 그늘을 찾는 노이로제가 나타났지만, 이제부터는 악한 것을 보면 참지 못하는 노이로제가 나타나야 한다.

영인들이 지상에 재림협조하는 것 같이 40세 이상의 식구들을 기성교회에 배치하여 기성교인들로 하여금 우리를 협조하게 만들어 같은 혜택권내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